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을 살 때 무엇을 하는지 알기

카테고리 없음

by 치즈갓겜 2020. 6. 2. 17:47

본문


집을 살 때 무엇을 하는지 알기



인생의 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반드시 부동산에 대해 배워야 한다.


부동산에 관한 한, 앞으로 몇 년 동안 여러분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가족에게도, 여러분이 인생에서 훌륭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은 훌륭한 자산이다.


이 글은 부동산을 안심하고 쉽게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제공된다.




부동산 매입을 협상할 때 너무 융통성 없거나 융통성이 없어서는 안 된다.


그 두 가지 접근법 사이에 합리적인 균형을 이루도록 노력하라.


최고의 가격을 받으려고 하기 때문에 너무 공격적이어서 결국 완전히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원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주 단호해야 하지만, 변호인이 당신을 위해 협상하도록 해야 한다.




가족이 있거나 미래를 위해 계획되어 있는 개인들은 가족 전체를 다루기에 충분한 네모난 영상이 있는 집을 구입해야 한다.


가파른 계단이나 수영장은 집에 아이가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는 아이템이다.


이미 아이를 키운 가족에게서 집을 사는 것은 집이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사하고 싶다면, 다른 지역사회와 이웃에 대해 인터넷에서 조사를 해보라.


인터넷에는 많은 정보가 있다.


당신이 그 마을에서 수익성 있는 미래를 보장할 수 있도록 구매하기 전에 인구, 실업률, 임금 마진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비싸고 큰 부동산을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을 도와줄 믿을 만한 믿을 만한 파트너가 있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대출을 받는 것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다.


파트너와 함께 투자하면 계약금을 지불해야 할 비용을 줄일 수 있고, 대규모 상업대출을 신청할 때 승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날 수 있다.




새로운 집을 구할 때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생각해라.


만약 당신이 구입하는 집에서 살 계획이라면, 당신은 아이가 없어도 가까운 학교를 보고 싶을 것이다.


언젠가 그것들을 원할지도 모르고, 후회하는 것보다 안전한 것이 더 낫다.




옵션을 열어 두십시오.


꿈에 그리던 동네에서 꿈에 그리던 집을 살 재력이 없을 수도 있지만 둘 중 하나를 선택하기에 충분할 수도 있다.


때로는 완벽한 집이 완벽한 이웃에 있지 않거나, 반대로 융통성 있게 사는 것이 당신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줄 것이다.




부동산을 살 때 예상치 못한 비용을 위해 항상 여분의 자금을 확보하십시오.


전형적으로, 마감 비용에는 계약금, 한 해 동안의 부동산 세금, 집을 살 때 담보 대출로 지불해야 하는 포인트가 포함된다.


마감 비용에는 학교세나 개선 채권 같은 다른 항목이 포함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지금 당장 부동산에 투자해야 한다.


주택시장 붕괴로 현재 부동산 가치가 사상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다.


이것은 그것을 당신의 임대에서 벗어나 당신의 집으로 이사할 완벽한 시기라고 설정한다.


주택 시장이 스스로를 바로잡으면, 당신의 주택 구입은 투자로서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중요한 것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잠재적 부동산 중개인에게 묻고 싶은 질문이 있으면 작성하십시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질문은 구매자의 대리인, 판매자의 대리인 또는 이중 대리인이다.


다른 질문들로는 에이전트가 가지고 있는 평균 목록 수와 평균 집값이 있다.


부동산 중개인은 당신의 모든 질문에 전문적으로 대답할 수 있고 기꺼이 대답할 수 있어야 한다.




은행으로부터 담보 대출 사전 자격 확인서를 받을 때까지 집을 찾기 시작하지 마십시오.


한 가지 주요 이점은 자신이 감당할 수 있고 승인받을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자신 있게 검색할 수 있는 능력이다.


게다가, 담보 대출을 받는 것은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공을 일찍 굴리는 것이 이치에 맞는다.




평균 집값, 최신 주택담보대출 금리, 새 집에 얼마를 쓸 수 있는지 아는 것은 앞으로 나아갈 길에 필요한 정보다.


궁극적으로 그 점선에 서명할 사람은 부동산 중개인이 아닌 당신이다.


이 기사의 정보를 이용하면 부동산의 세계를 좀 더 쉽게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이다.